본문 바로가기

FirstPay

세계 최대 무기상 Moosa가 블록체인분야에 뛰어들다: FirstPay는 과연 스마트페이영역에 큰 파장를 일으킬 수 있을까?

대포 터트리는 것은 것은 황금을 허공에 공중분해하는 것과도 같다. 무기 판매는 누구나 인정하는 가장 돈벌이가 되는 직업이라는 말이 있다. 사람들은 투자가 필요한 사업에만  감성적인 이야기를 담는 다고 한다. 그렇다면 세계에서 가장 돈을 많이 버는 사람이 블록체인에 진출하는 것은 어떤 이야기를 담았을까?

 

01

가장 돈을 많이 버는 무기거래업자

미국 F-35 한 대가 1억 달러 이상 나가는 데다 세트로 된 무기, 소프트웨어, 교육, 업그레이드 등 구매처가 단단히 묶여서 가져온 막대한 비용에 비행기 한 대는 적게 잡아도 세 대에 이르는 가격은 상상을 초월한다.

당신은 국제 무기 거래 총액이 이미 연간 1,000억 달러를 넘어 5년마다 평균 10퍼센트씩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모를 것이다.

총기와 탄약 등 전쟁무기를 팔아 돈을 버는 장사는 없을 것 같은데 좀 더 독점하면 횡재가 끊이지 않는다.

오늘 소개해 드릴 인물 Moosa Bin Shamsher: 방글라데시의 갑부이자, 무기거래계의 왕자라고 불린다.



1974년 시작된 무기 무역은 탱크와 전투기, 탄도미사일을 포함한 전 세계 무기장비를 망라하고 있다.

그는 현재 세계 최고 부자 상위 20위 안에 들어 있으며 스위스 은행은 200억 달러 이상의 현금을 가지고 있다. 조금도 과장하지 않고 그는 매우 고상하고 제멋대로이다.

그가 착용한 롤렉스 시계는 500만 달러, 반지는 100만 달러, 양복은 평균 6000파운드에 매일 바꿔 입었다.

토큰이 얼마나 되는지 클릭하여 볼 수 있다(유관): https://youtu.be/gXKUPDqf0nk(원본 링크 클릭)

네, 이렇게 제멋대로인 부자가, 그는 구역 블록체인에 진출하기 시작했습니다. 산하 지불 항목인 FirstPay 약칭 FPY는, 안정화 USDT를 기초로 하여, 중심화된 디지털 통화로 가는 지불 구역의 블록체인을 만든다. 플랫폼.

Moosa는 돈을 잃는 장사는 하지 않는다. 그러면 조 카또 한 그를 닮았을 것이다. Rakib이자 FirstPay의 CEO는 20억 달러를 꺼내 FirstPay의 애플리케이션 콘솔을 떠받칠 것입니다.



Rakib(왼쪽)와 Shamsher(오른쪽), 주의: 테이블과 벽은 모두 황금으로 깔렸다.

20억 달러는 대부분의 사업주가 못 내는 이 천문학적인 돈, 그들은 그 투자의 가치를 본 것이다.



02

그들은 왜 하필 블록체인 지불 영역에 눈을 돌렸을까?

FirstPay는 블록체인 지불 프로젝트이며 Rakib는 Moosa 가족의 상속인으로서 지불 영역의 배치에 주력합니다.

왜 Moosa 가족은 결제 분야를 선호합니까?



위챗 페이를 대표 인터넷 결제수단으로 삼은 것은 이미 잘 알려져 있고, 지불로 구축된 생태계는 이미 3, 4선 도시까지 내려와 천만 규모에 달할 정도로 시장 잠재력이 크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들은 대중의 익명 수요를 충족시키지 못한다. 보시다시피, 인터넷 지불, 은행 카드 지불은 모두 전통적인 은행 계좌 체계와 단단히 묶여 있고, 또한 현재 전 세계 지불의 인프라와 업무 실태로부터 보라, 복잡한 국제 감시 와각 국의 차이가 큰 법의 틀안에 있다.

블록체인 기술에 기초한 지불은 각종 중심적 통제를 우회하여 지불과 결제를 할 수 있으며, 어떠한 지리적 제약도 받지 않고, 익명적이고 왜곡되지 않으며, 몇 분 안에 자금을 풀 수 있다. 

위챗 페이는 국내에 널리 보급돼 있지만 아직 해외 진출이 이뤄지지 않아 국제시장은 여전히 잠재적으로도 유망하다.

이것에 기초해, 지불 업계는 변경될 것이며, 전 세계 사람들은 더 편리하고, 더 실시간 연동적이며, 더 스마트하고, 더 유연하며, 더 효율적인 결제 시대를 기대하고 있다.

03

FirstPay가 결제 영역에 큰 파도를 일으킬 수 있을까?

FirstPay의 CEO인 Rakib가 20억 달러를 들여 앱 콘솔을 지원한다면 과연 어떤 프로젝트이며, 이 '부자 2세'가 천금을 호투할 수 있을까?

다국적 지급에서 가장 골치 아픈 것은 중간 상인이 많고 수수료가 많이 들며 금액 제한, 속도 지연 등의 문제인데 FirstPay는 이러한 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다.



크로스오버 외에도 보험 업계, 은행 기관, 빠른 지불, 기업 지불, 공급 체인 금융 등의 방향, FirstPay가 관련된다.

그 다발의 블록체인 프로젝트와는 달리, FirstPay는 레이어 0과 레이어 1의 2층 아키텍처를 구현하고, 레이어 0은 원래 블록체인에서 거래하여 사업자 U를 실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레이어 1은 사용자 간의 신속한 거래를 실현하고, 스마트 계약으로 정기적으로 체인과 장부 정산을 함으로써 실시간 밀리초 급 지불을 완료함으로써 일상적으로 지불되는 고주파 수요를 충족하다.

일단 FirstPay가 착지하면, 전 세계의 각 지역 지불 시스템은 FirstPay 플랫폼에 기반하여 FPY에 기초하여 그 지불 방안을 최적화하고 심지어 일부 제삼자 지불 기관을 사라지게 할 것이다.

이것에 덧붙여, 은행은 모두 FirstPay 플랫폼에 기초하여 지불 업무를 개시하고, 디지털화된 금융 서비스의 새로운 업무 모델을 개시할 것이다.

따라서 Rakib는 20억 달러의 자금을 배정할 만큼 야심차다. 20억 원은 모두 FPY의 애플리케이션 착지를 입증하는 데 쓰이고, 환치기 생활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착지한다.

뿐만 아니라 FirstPay는 소프트뱅크 그룹 소프트뱅크, 유니 아랍 은행, Ebury 국제 지불 회사와 함께 에코 파트너를 만들어 상호 이익을 실현한다.

Rakib는 또 앞으로도 전 세계 140개국에서 지속적으로 추진될 것이며,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여 FirstPay 플랫폼에 대해 알고 사용하게 될 것이라고 말하면서, 그는 이제 겨우 시작에 불과하다고 말했다.

FirstPay의 궁극적인 목적은 전세계 최고의 디지털 통화 지불 플랫폼으로 만드는 것이다. 돈도 안 되는 부자가 힘을 보태면 FirstPay의 미래는 과연 어디로 갈 것인가. 함께 기대해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