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rstPay

방글라데시의 갑부 Moosa Bin Shamsher와 그의 금융제국

만약 당신이 Moosa Bin Shamsher의 집에 가본적이 없다면, 당신은 가난이 당신의 상상력을 얼마나 제한하고 있는지 확실히 모를 것이다.


오일관에 있는 백만개의 재생된 양의 동영상에서, 당신은 500만 달러 상당의 롤렉스 시계와 금반지 외에도 방안 가득한 신발을 보게 될 것이다.




이 밖에도 그는 평균 6000파운드 짜리 양복을 입고 있었고 매일 갈아 입었는데 캐비닛은 모두 금으로 만들어졌다.



옆에는 하녀들이 식사중에 입주변을 닦는 것부터 씻는것 까지도 다 시중을 듭니다. 사소한 것도 다른 사람을 오게 하는 것이 고대의 황제를 닮았다.





Moosa Bin Shamsher, 방글라데시 최고 부자, 세계 부자 상위 20위 안에 들며 스위스 은행 200억이 넘는미금의 현금을 보유하고 있다고 한다

여기까지 보시면 그가 단지 돈 많은 벼락부자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당신은 틀렸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대부분부자의 법칙은, 우리에게 어떻게 "올바르게" 돈을 버는지,또 정식하게 버는 지인데, 현실에서 로또 맞은 사람은 결국에 좋은마지막을 맞이 하지 못할거라고 생각하는게 대부분이다.이것은 합리적으로 보이는 논리지만 들어 보면 아이러니한 질투일 뿐이다.부자의 즐거움은 우리가 상상할 수 없다.돈 있는 사람들의 일은 더더욱 상상이 안 된다.


그의 정치 능력은 우리에게서 과소평가되었고 그의 투자 능력 또한 우리에게서 과소평가되었다.


Moosa가 발자취를 일으킨 전반생을 보면 우리는 그의 많은 장사들이 정치와 관계가 있다는 것을 볼 수 있다.

그의 DATCO 회사는 1975년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노동력 수출 업무에 주로 종사하고 있으며 방글라데시에서 중동으로 번성하는 건설업에 지고 있다.노동력을 내놓으면 45년인데, 우선 합법 여부를 말하지 않고 이 장사로 인해 그가 번 돈만 가득 차서 정치적 자원이 없었다면 그는 결코 이렇게 오래 살지 못했을 것이다.

▲(왼쪽부터) 1996년 공화당 전국대표대회에서 조지 부시 전 미국 대통령, 콜린 파월 전 미국 국무장관, Moosa왕자와 제럴드 포드 전 미국 대통령이다.


80년대 이후 탱크와 전투기, 대륙간탄도탄과 전력소속사 매매로 100억 달러를 벌어들였다.이것은 결코 적은 액수가 아니다.

1997년 영국 대선 기간 동안 그것은 노동당(Labour Party)과 토니 블레어(Tony Blair)에게5백만 파운드의 선거 자금을 기부했다.마지막 노동당의 기부 거부에도 불구하고 이 제안은 당시 많은 언론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2018년에 역사적인 북한-미국 싱가포르 정상회담이 그의 주선으로 개최되었다는 사실을 모를 것이다.


당시 트럼프는 김정은과 회동했다.한 잠비아 뉴스 기관은 모사가 어린 폴 마나포드(Paul Ma)를 얻었다고 보도했다.nafort Jr.의 도움을 받아 도널드 트럼프에게 북한과의 대치를 포기하라는 손으로 쓴 편지를 썼다.


다시 거슬러 올라가보면, 그는 부시 전 대통령과도 만남을 가졌을 것이다.


그러니 그의 정치적 자원과 돈벌이 능력을 결코 과소평가해서는 안 된다.


또 전 세계 30여 개국에 걸쳐 자금과 자원이 분포하고 있다는 소문이 돌면서, 이런 절대적인 실력으로 국제 지불 사업을 시작했다.。


국경을 넘나드는 지불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중간 단계가 많고, 정산 주기가 길며, 중계 비용이 많이 든다는 등의 문제가 있어, 고객의 비난을 많이 받고 있으며, 이러한 문제도 영향을 받았습니다.그의 업무.
그는 블록 체인이 곧 세상을 바꿀 것이라는 것을 예리하게 알아차렸다.반면 디지털머니 업계는 글로벌 거물급 서킷으로 경쟁이 치열해 그가 겨냥하고 있다.국제 지불 영역, 초점 구역 블록 지불 업무가 되었다.


전략적인 고려에 기초하여, Moosa 가족의 일원인, Moosa 왕자의 조카인 Rakib는 FirstPay 수석으로 시작했습니다.집행관은 가서 구역 블록 지불을 전력으로 추진한다.


FPY의 전략적 비전과 포석을 파악한 후, Moosa는 20억 달러를 투자하기로 결정했고, 그는 후속적으로 그가 더 많은 자원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FPY가 더 많은 국가에서 FPY 지불 콘솔을 구현할 수 있도록 도와 다음 시대의 지불 거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FPY는 안정권 USDT를 기반으로 디지털 통화의 지불을 중심화하는 블록 체인 플랫폼을 구축한다.전통환환환, 국제이체,환치기, 은행 청산, 금융 대차 등 고액 수수료 문제를 해결한 현신이다.

그것은 Layer0과 Layer1의 2층 아키텍처를 실현하였으며, Layer0은 원래 블록 체인에서 거래되기 위하여 사업자 USDT의 정산을 실현하였다.계산; 레이어 1은 사용자 간의 신속한 거래를 실현하고, 스마트 계약 정기 및 체인에 의한 정산을 통해 실시간 밀리초 급 지불을 완료함으로써 일상적으로 지불되는 고주파 수요를 충족합니다.

현재 FPY는 독일, 스위스, 영국 등이 착실히 추진되고 있으며 다음 단계는 곧 한국 시장을 겨냥할 것으로 알려졌다.